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X송재림, 힐링 케미 폭발 포스터 공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13 [09:29]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X송재림, 힐링 케미 폭발 포스터 공개

김병화 | 입력 : 2018/11/13 [09:29]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가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의 힐링 케미가 시선을 홀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 제작 드라마하우스, 오형제)측은 13일 청춘의 청량한 에너지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3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의 퍼펙트 라인업을 완성하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작품.

 

노을 풍경을 배경으로 나란히 앉은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의 미소가 청량하고 따뜻한 힐링 시너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결벽증 무균남’ 장선결 역의 윤균상은 반듯하고 단정한 슈트에 옅은 미소를 짓고 있다. 시크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장선결에 완벽 몰입한 윤균상의 모습이 기대를 높인다. 주위마저 환하게 밝히는 ‘꼬질이 취준생’ 길오솔 역의 김유정은 햇살 같은 존재감으로 설렘을 유발한다. 츄리닝 차림에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 송재림의 부드러운 미소는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의상부터 표정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세 사람의 흥미진진한 관계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재미와 매력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달라서 더 설레는 케미로 기대감에 불을 지피는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은 탄탄한 연기력과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 데뷔 이후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윤균상과 맡는 캐릭터마다 ‘만찢’의 역사를 써온 흥행 불패 김유정이 각각 청소를 인류적 사명이자 숭고한 행위로 여기는 청소 대행업체 ‘청소의 요정’ CEO 장선결과 청결보다 생존이 우선인 ‘청포녀(청결을 포기한 여자)’ 취업준비생 길오솔을 맡아 파격 변신을 예고한다. 여기에 원작에는 없는 새로운 캐릭터 옥탑방 최군으로 합류하는 송재림의 활약도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송재림은 능청과 훈훈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길오솔의 든든한 지원군이 돼 장선결과 길오솔 사이에서 설렘 텐션을 올린다.

 

‘新로코킹’의 탄생을 기대케 하는 윤균상, 연기력과 화제성·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믿고 보는 배우’ 김유정, 원작에 없는 새로운 캐릭터로 설렘 지수를 높일 ‘비밀병기’ 송재림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쏠린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윤균상과 김유정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원작 캐릭터가 가진 매력에 자신만의 색을 덧입혀 인물을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여기에 원작에 없는 미스터리 최군을 완벽하게 그려낸 송재림과의 시너지 역시 대단하다”며 “원작의 ‘심쿵’ 포인트는 살리고 색다른 ‘꿀잼’ 포인트를 더했다.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이 있는 드라마가 될 것. 믿고 보는 세 배우가 완벽한 호흡으로 힐링 로맨스를 펼쳐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노종찬 감독과 ‘조선총잡이’ 한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월)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오형제>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